안녕하세요 고객님,
커피를 디자인하는 프레소입니다.
주문해주신 상품 만족스런 상품 전달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제조 과정에 발생 되는 흔적 으로 말씀 해주신 내용 담당부서 전달 하여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카카오 '프레소' 채널
http://pf.kakao.com/_xkMuHu
- 카카오톡 프레소몰 연결 > 고객센터 바로가기 > 1:1 상담톡 연결
- 프레소 고객센터
1644-7085
10:00~16:00 (점심시간 11:30~12:30)
고객님의 행복한 커피 생활을 응원합니다.♡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두 개를 구매하였는데, 하나는 손잡이에 하얀 순간접착제지문자국같은 얼룩이 있고,
하나는 갈색 얼룩이 있어,
갈색 얼룩있는 제품만 교환요청하였는데,
또 같은 얼룩이 있는 제품이 왔기에
검수후 발송하라는 요청과 함게 다시 교환하여 받았는데
유리찍힌 자국있는 게 왔습니다.
제가 본 4개의 제품, 심지어 검수요청한 제품까지도 흠이 있으니,
흠결제품만 선별하여 보유하고 판매하는 것인지 의문이 들 정도네요.
구매자분들은 구매시 위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고,
판매자는 위같은 제품 QC수준에 대해 공지하여 선의의 구매자들에게 더이상 불편을 주지 않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