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피를 디자인하는 프레소 PressokakaoChat
프레소 회원만 누리는 특별한 혜택 보러가기  >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프레소 FAQ

프레소 FAQ

프레소 사이트 이용 및 주문/배송 관련 FAQ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이나 반품을 하고 싶어요
작성자 presso (ip:)
  • 작성일 2022-08-3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6546
평점 0점
배송된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주문내용이 PRESSO에서 제공한 정보 등과 상이할 경우, 또는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경우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,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제품 하자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PRESSO가 부담합니다.
(단, 식품, 화훼, 소모품, 설치제품, 음반, 도서 등 개봉/설치가 되었던 경우나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및 상품상세설명에 '반품비 고객부담'으로 표기되어 있는 제품은 제외 됩니다.)

* 피해 보상 규정
: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(재정경제부 고시)을 적용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